본문 바로가기
대사 추천/뮤지컬 MR

#36 비틀쥬스 (Dead mom) MR, 악보

by 산티아Go 2022. 5. 12.
반응형

엄마 엄마 나 궁금한게 있어

혼잣말이라는거 알아, 그래도 물어볼래

진짜 죽은거 맞아 아직 너무 또렷한데

안그래 엄마 , 엄마

맨날 울기만해서 눈물 자국이 아파

조각조각 부서지고 많이 망가졌나봐

아빠는 웃으며말해 엄마를 잊을때가 됐대

자 툭툭털어 빨리 행복하자

엄마가 없는 세상 인정하기 싫겠지

활짝웃어보래 다 괜찮은거처럼

애써 못들은척 더 못견디겠어 진짜

정말 멋진 가족같다 우리

나의 엄마 내가 있을 곳 느껴져 나의 안식처

내 손 잡고 날 지켜줬어

하루하루 난 투명해져 엄마 어딨어

빨리 대답해 길이 안보여

내가 살아갈 이유를 말해줘

벗어나고 싶은데

깊이 잠들고싶어 나중에 깨워줄래

아빠가 뭘알아 엄마를 잃은건 나잖아

뭔갈 신홀 보내줘, 더 늦기전에 잡아줘

천둥치고 벼락도 쳐 폭탄도 하나 터뜨려

아빠말 이젠 안들어 미치기전에 깨어나

꼭 엄마를 볼수있게 만들게 내가!

 

Beetlejuice - Dead Mom.mp3
7.04MB
비틀쥬스 - Dead Mom.pdf
6.76MB
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