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대사 추천/뮤지컬 MR

#17 모차르트 (난 예술가의 아내라난 예술가의 아내라 ) MR, 악보

by 산티아Go 2021. 5. 5.
반응형

젠장 지금 대체 몇시지 어제 또 늦게 왔구나

일찍 일어나니 건강 안 좋아 저 불타는 태양 싫어

젠장 지저분한 집구석 어휴 치울 수가 없구나

이 집안일은 해도 해도 끝없어

아예 시작하질 말아야지

난 예술가의 아내라 영감을 줘야 해

하지만 어둠이 오면 다시 또 화장해야지

어딘가 무도회 열려 즐길 기회 있지

절대 놓칠 순 없어

내 인생 즐겨라 꿈 속에서 살 듯

머리엔 장미꽃을 꽂고 샴페인에 취해

난 어릴 적 부끄럼 많아서 절대 앞에 못 섰지

지겨운 무대 공포증

레슨과 연습 또 연습 레슨 연습 또 연습

더 이상 연습 난 못 해

우리 엄마 말 했지 거지돼도 좋냐고

난 상관없어 공부는 딱 질색

아버지는 나의 미래를 걱정하셨지만

내 미래는 내가 정한다

우리 언니 아주 재능 많았지

나도 언니처럼 빛나는

오페라 가수 될 수 있었지만

나는 인생을 즐겼다네

어딘가 무도회 열려 즐길 기회 있지

절대 놓칠 순 없어

내 인생 즐겨라 꿈 속에서 살 듯

머리엔 장미꽃을 꽂고 샴페인 취해

그런 일 절대 없겠지만 만약에

내가 과부된다면

난 내 방식으로 슬퍼하리라

그 무덤에서 절대 울지 않으리

어딘가 무도회 열려 즐길 기회 있지

절대 놓칠 순 없어

내 인생 즐겨라 꿈 속에서 살 듯

머리엔 장미꽃을 꽂고 샴페인에 취해

또 즐길 기회 절대 놓칠 순 없어

 

모차르트 - 난 예술가의 아내라 MR.mp3
3.82MB
13. 모차르트 - 난 예술가의 아내라.pdf
0.19MB
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