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대사 추천/뮤지컬 MR

#24 서편제 (나의 소리) MR, 악보

by 산티아Go 2021. 7. 4.
반응형

그리 생각해도 그만

아니라도 그만

나는 무얼까

생각하며 걷고 또 걸었던

지난 시간

눈물 아픔 고통의 소리

한이 있어야 한다는

그 소리...

소리를 찾으며

보낸 지난 시간

나만 보고 사는 아버지

항상 함께 있고 싶은

내 동생...

내 동생...

누군들 소중하지 않을까

그래도 나는...

여기 있어야만 하는걸

알고 있어

그래...

그것이

나의 소리...

한번 씩 뒤돌아 볼 때

난 항상 여기 있을게

잊혀져 가지만

항상 있어 줄게

먼 훗날

혹시 기억나면

난 여기

그대로...

그래 그것이,

그래 그것이...

그래 그것이...

나의 소리...

서편제 - 나의 소리 (MR).mp3
5.00MB
서편제 나의 소리.pdf
0.34MB

반응형

댓글